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원주시의회  siheung city council

×

현장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행복의회, 균형과 협력을 추구하는 소통의정

홈 > 의회안내 > 의장실 > 신년사

원주시의회 -

  • 프린터
  • 의회홈으로
  • 이전으로
  • 공유하기

신년사

2024년 새해아침

원주시의회 의장 이재용

존경하는 원주시민 여러분,

2024년 갑진년(甲辰年), 푸른 용의 해가 밝았습니다. 용은 지혜와 힘, 번영을 상징하는 신성한 존재로 여겨지며, 특히 푸른 용은 좋은 시작과 성장, 희망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이 특별한 해를 맞이하여, 원주시의회 의장으로서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희망과 기대를 나누게 되어 큰 영광입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시민 여러분과 함께 걸어온 길은 많은 도전과 기회로 가득했습니다. 올해는 더욱 밝고 희망찬 내일을 위해 원주시의 발전과 시민 여러분의 행복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원주시의회는 시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여러분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원주시는 경제, 문화, 교육, 복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성장과 발전을 이룰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를 위해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정책을 도입하고, 지역사회와의 긴밀한 협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이 이 모든 변화의 기반이 될 것입니다.

원주시의회는 시민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의정 활동을 통해 시민 여러분의 뜻을 시정에 반영하겠습니다. 또한, 시민 여러분의 안전과 복지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모든 시민이 평등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2024년 새해에도 변함없는 열정과 책임감으로 시민 여러분과 함께 할 것입니다.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며, 원주시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에는 모든 분들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풍요로운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의장